2009. 3. 19. 00:06

태드기어 PRESS 패치~

정식 상품명은 *Special*PRESS (glow in the dark) 랍니다.

SLR클럽에서 태드기어 PJ 자켓 사용기를 읽던도중 가장 눈길을 끌던게 PRESS 패치였습니다.
자켓이름도 PJ(포토저널리스트 였나.. 하여튼 사진기자)자켓인데다가 왠지 카메라 들고 다니면 하나정도는 꼭 구비해야 되는 필수 아이템처럼 느껴지더라구요.(단지 혼자만의 착각일뿐...)

SLR클럽 '거버맨이아'님의 PJ자켓 사용기 중에서 한컷.


사용기를 쓰신분께 바로 쪽지로 여쭤보니, 지인분이 이라크에 가셨을때 이라크 마크사에서 만들어온거라서 국내에서 구할 수가 없다고 하시더군요.. ;ㅁ;

그래도 갖고 싶어서 도안을 출력해서 마크사 몇군데를 돌면서 물어봤지만, 컴퓨터 자수로 하게되면 인쇄처럼 도안을 뜨는데 비용이 많이 발생한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소량제작은 힘들고 대량제작을 해야 한다는.... 그냥 손자수는 몇천원선에서 가능하긴한데 손으로 하는것이다보니 생각대로 깔끔하게 만들어지지가 않는다고 해서 포기..

그러던중 태드기어 홈페이지에서 100개 한정품으로 프레스 패치를 파는걸 발견했습니다.
http://www.tadgear.co.kr/shop/item.php?it_id=1232519487

가격이 좀 비싸긴하지만, 소량 제작할려면 단가가 더 비싸고, 100개 한정판에 야광까지 된다니.. 그냥 덥석 물었습니다..



어께에 프레스 완장 차면 사진좀 찍는 사람처럼 보이겠죠? ㅎㅎ

정작 카메라는 사진을 안찍어서 썩어간다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